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리뷰] 애플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 Apple MagSafe Duo Charger 내돈내산 한달사용 후기

 

애플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 Apple MagSafe Duo Charger 리뷰



 


정가 : 179,000원

이 돈 주고 왜 이걸 사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디자인에 홀려서 구입하였고 한달 동안 사용해보았다.


📌 장점

1. 디자인이 예쁘고 접을 수 있어서 휴대성이 좋다.

 

애플 제품답게 디자인이 예쁘며 사이즈가 컴팩트하고 휴대성이 좋다. 접합부도 유연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서 웬만하면 쉽게 닳지 않을 것 같다.

 


2.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 충전할 수 있어서 충전이 확실히 편하다.

아이폰과 애플워치 충전기가 달라서 충전할 때마다 맨날 케이블 바꿔끼우는게 귀찮았는데 이제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 하나로 다 충전하니까 아주 편해졌다.



📌 단점

1. 20W 또는 27W 전원 어댑터는 별도로 구입해야 한다.

2.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로 아이폰 충전 시 발열 문제가 있다고 한다.
사실 나는 발열을 아예 못 느꼈지만 사용한 사람들 중에 발열 문제를 호소하는 경우가 꽤 있는 것 같다.



📌 추천 / 비추천

1. 이런 사람에게 추천
아이폰 외에 애플워치, 에어팟 무선충전 모델이 있는 사람. 특히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는게 큰 메리트인 것 같고 무선충전 방식이라 충전도 편해진다.
그리고 밖에 다닐 때 아이폰과 애플워치 충전기를 들고 다니는 사람이라면 충전기 2개를 휴대해야 하는데 이 충전기는 하나만 들고 다녀도 되니 휴대성 측면에서 만족스러울 것이다.

2. 이런 사람에게 비추
애플기기가 별로 없거나 충전을 자주 안 하는 사람. 난 여러 기기를 거의 하루종일 충전하고 있어서 이 제품이 도움이 되었지만 그렇지 않으면 굳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다.
(그렇지만 굳이 기능에 연연하지 않고 예쁜걸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소장용으로 사도 아쉽진 않을 것 같다. 그냥 충전 안하고 접어놓아도 예뻐서 보고있으면 기분이 좋긴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