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프로그램] PDF 편집, OCR 프로그램 ABBYY FineReader15 파인리더15 50% 할인 Spring Sale 정보 (~3월 31일)


ABBYY FineReader15 파인리더15 (PDF 문자인식 및 편집 OCR 프로그램) 50% 할인 정보 (3월 31일까지)

 

 

나는 ABBYY와 전혀 관계가 없지만 할인 정보 관련 글을 쓰는 이유는 ABBYY가 올해 4월부터 파인리더15의 영구소장 라이센스를 종료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도 부랴부랴 구입했다. 앞으로는 파인리더를 이용하려면 영구소장 대신 구독을 해야 한다. (요즘 소프트웨어들이 다 구독 추세로 바뀌어서 슬픔) 그나마 다행인 소식은, 3월 31일까지 50% 할인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allsoft.ru/software/business-managemet-crm-erp/documents/abbyy-finereader-standard/

 

ABBYY FineReader PDF 15 Standard

Купите лицензионный продукт ABBYY FineReader PDF 15 Standard 💻 по цене от 4 495 руб. в каталоге сайта Allsoft. Специальные предложения и скидки на лицензии, эле

allsoft.ru

 

📌 구입 옵션

 

 

링크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옵션이 있는데,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이 영구 소장 라이센스 옵션이다. 8,990 루블이었는데 지금 50% 할인해서 4,495 루블이다. 한화로 대략 68,000원 정도라서 평소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다. 신용카드나 페이팔 등으로 결제 가능하다.

 

참고로 구입하면 입력한 메일로 라이센스 넘버와 프로그램 설치 URL이 날라오는데 크롬에서는 프로그램 설치가 안된다. 나는 웨일 브라우저에서 설치했다. 

 

 

📌 참고 : ABBYY의 FineReader15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ABBYY의 파인리더15(FineReader15)는 PDF 및 이미지 파일에서 텍스트를 인식하여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하고 문서의 이용과 편집을 용이하게 해주는 OCR 프로그램이다. 

 

OCR 프로그램으로는 대표적으로 ABBYY의 파인리더Adobe의 아크로뱃 DC가 있다. 나는 얼마전에 파인리더를 구입했고 원래는 어도비의 모든 프로그램 플랜을 구독하고 있어서 아크로뱃을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로 파인리더가 텍스트와 이미지의 인식 및 변환 품질이 좀 더 좋고 프로그램이 더 직관적이며 사용이 편하다고 느꼈다. 추후에 파인리더와 아크로뱃을 비교하는 글도 올리고자 한다.  

 

요즘 태블릿 PC가 늘어나면서 북스캔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집에서 셀프 스캔을 해서 책을 이북으로 보기 위해서는 파인리더나 아크로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러므로 북스캔을 고려하거나, 추후 파인리더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 구입하는게 좋을 것 같다. (나중에 구입하면 영구소장 못하고 구독해야 하므로)

 

 

 

반응형